㈜대광건영이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인 연경지구에 '대광로제비앙' 아파트를 공급한다. 대광로제비앙은 판교, 광교, 세종시, 인천 청라, 의정부 민락 등 수도권과 전국 주요 신도시 및 택지지구에서 100% 성공 분양을 기록한 ㈜대광건영의 명품 브랜드 아파트다.
이번에 선보이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84㎡A, 84㎡B, 109㎡ 등 3가지 타입으로 총 580가구 규모다. 브랜드 아파트 프리미엄과 더불어 입지도 우수하다. 대구 마지막 택지지구인 연경지구 최고 자리에 조성돼 희소가치는 물론, 자연, 생활, 교육, 교통 등 연경지구의 뛰어난 입지 혜택을 한데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넓은 조경 면적을 갖춘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단지와 맞닿은 동화천의 풍부한 수변 녹지 공간을 통해 도심 속 그린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연경지구에서도 부러워하는 명품 입지로 탁 트인 화담산과 동화천의 수변 특급 조망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는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한다. 연경지구 내에서도 가장 편리하고 탄탄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칠곡권역과 이시아폴리스권역의 광역생활권으로, 홈플러스 칠곡점과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코스트코 대구점이 가까이 위치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 단지 인근 북대구IC를 이용하면 대구 시내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동화천로 확장과 함께 봉무~연경 신설도로와 대구4차순환도로 등이 개통을 앞두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연경지구 대광로제비앙은 대광건영의 브랜드 프리미엄과 함께 연경지구 최고 자리에 들어서는 입지 조건을 두루 갖춰 희소가치와 미래가치 프리미엄을 동시에 확보한 분양 현장으로 손꼽히고 있다"며 "각종 개발 호재가 산재해 실수요자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조건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5월 초 오픈하는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은 대구 달서구 이곡동에 들어선다. 분양 및 일정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1600-1331)로 문의 가능하다. 입주는 2020년 하반기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