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붐붐파워' 오후 4시부터 떠오르는 단골 실시간 검색어, 그 이유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붐붐파워 포스터. SBS 파워FM
붐붐파워 포스터. SBS 파워FM

'붐붐파워'가 오늘도 어김없이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붐붐파워는 매일 오후 4시쯤이면 포탈사이트 검색이 집중되는 단골 실시간 검색어다. 라디오 프로그램인 붐붐파워 온라인 청취는 물론 공식홈페이지 등에 접속하기 위한 검색으로 분석된다.

붐붐파워는 SBS 파워FM에서 매일 오후 4~6시, 2시간 동안 방송되는 프로그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디제이는 바로 '붐'(본명 이민호)이다.

이에 따라 붐붐파워는 붐의 SNS 인스타그램 콘텐츠 게시에 따라 검색어 차트에 함께 오르기도 한다. 붐은 게시물의 해시태그(#)로 #붐붐파워를 빼놓지 않는다. 즉, 붐과 붐붐파워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연관 검색어다.

한편, 이날 SBS 파워FM은 앞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컬투쇼'를 통해 게스트로 출연한 정엽과 여자친구의 신곡인 '없구나'와 '밤'을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차트 상위권에 올리는 등 인기와 영향력을 과시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21일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북한 노동신문의 제한 해제 필요성을 주장하며, 이재명 대통령의 유화적 대북 정책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 권...
고환율 여파로 커피, 소고기 등 주요 수입 식품의 물가가 급등하며 비상이 커졌다. 한국은행의 수입물가지수에 따르면, 커피의 달러 기준 수입물가는...
법무부는 교정시설의 과밀 수용 문제 해소를 위해 내년부터 가석방 인원을 30% 늘리기로 했으며, 현재 수용률이 130%에 달하는 상황에서 지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