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분양 열기가 아파트에 이어 오피스텔에까지 번지고 있다. 지난 6월 18일 경기도 고양시 삼송지구에서 청약에 들어간 '삼송 더샵'은 318실 모집에 총 3,352명이 청약해 평균 10.54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안양 평촌에서 분양된 오피스텔이 세 자리 수 경쟁률을 쓰며 '대박'을 터뜨렸다.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오피스텔이 622실 모집에 총 6만5546건의 청약 신청이 들어왔다. 평균 105.3대1의 경쟁률이다.
한화건설이 경기도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짓는 '미사강변 오벨리스크'도 투자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 오피스텔은 뛰어난 입지여건으로 안정적인 수익률과 대규모 개발 호재로 시세차익도 기대된다. 특히 미사강변 오벨리스크는 수도권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1억원대 오피스텔이다.
한강, 예봉산, 하남종합운동장 등 조망이 가능한 프리미엄 조망권을 갖췄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2019년 6월)이 개통 될 예정이고, 9호선 미사역 또한 계획되어 있어 앞으로 강남과 잠실로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져 지하철 개통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하남 미사지구 내 43만여㎡가 넘는 자족기능확보시설 내 지식산업센터 등 수많은 업무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강동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등 배후업무단지 수요도 8만여명에 달한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이며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379-27번지(길동사거리)에 위치하며, 선착순계약이 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김정숙 소환 왜 안 했나" 묻자... 경찰의 답은
李대통령 지지율 2주 만에 8%p 하락…'특별사면' 부정평가 54%
"악수도 안 하겠다"던 정청래, 국힘 전대에 '축하난' 눈길
李대통령 "위안부 합의 뒤집으면 안 돼…일본 매우 중요"
국회 법사위원장 6선 추미애 선출…"사법개혁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