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성에너지, 제21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 개최

대성에너지(주)는 청소년들의 자율점검 생활화 및 가스안전의식 향상을 목표로 '제21회 가스안전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대구시 교육청 후원으로 열리며 도시가스 안전에 대한 참신하고 창의력 있는 청소년들의 작품을 공모한다.  주제는 ▷도시가스 사고 예방을 높일 수 있는 내용 ▷매월 4일에 실시되는 가스안전 자율점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내용 ▷도시가스 안전이 개인, 가정, 사회의 행복과 번영을 가져다준다는 내용이다.

도시가스가 아닌 LPG 등 기타 가스와 부정적인 내용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대구시, 경산시 및 고령군에 있는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개인별 응모 작품 수는 제한이 없다. 

초·중·고등부 개인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대구시교육감 표창과 상금 50만원이 주어지며 그 외 수상자에게는 대성에너지 대표이사 표창과 함께 소정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한 단체상 수상 학교에는 순위에 따라 각각 2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준다.

작품은 8월 31일까지 대성에너지 안전기획팀으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컴퓨터 그래픽으로 작성된 작품은 출력 후 제출하고, 해당 파일은 이메일(hyunwoo82@naver.com)로 발송하면 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