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틀트립' 서효림-이홍기, 어깨동무+엄지척! '비주얼 남매 케미'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틀트립' 100회 특집에 출격하는 서효림-이홍기의 '현실남매 여행룩'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늘(21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이 100회 특집으로 꾸며져 기대감을 자극한다. '살고 싶은 나라'를 주제로 서효림-이홍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웬디-슬기가 출연하는 가운데, 서효림-이홍기의 '현실남매투어 in 캐나다' 1편이 공개된다.

그런 가운데,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서효림-이홍기의 여행 모습이 포착됐다. 활동성을 중요시한 액티비티룩부터 편안함과 인생샷 모두 잡은 세미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 안구정화 현실남매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귀요미 남매로 변신한 서효림-이홍기가 시선을 강탈한다. 컬러풀한 의상에 마법사 모자를 착용하고 해맑게 웃으며 동심으로 돌아간 모습. 서효림은 샛노랑 후드티를 입고 브이 포즈와 반달 눈웃음으로 취하며 상큼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두 사람의 환한 미소가 여행의 설렘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기찻길 앞에서 사진찍기에 푹 빠진 두 사람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효림의 늘씬한 각선미와 햇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드라마 '도깨비' 속 이동욱을 따라잡는 듯한 이홍기의 패션 역시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친남매처럼 자연스레 어깨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향해 엄지를 척 추켜세우고 있는 두 사람의 환한 미소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서효림-이홍기는 현실남매처럼 서로의 인생샷을 남겨주고 함께 셀카를 찍으며 여행을 즐겼다. 서효림은 포토존이 등장할 때마다 이홍기에게 포즈를 취할 것을 요청(?)하며 한 컷이라도 더 추억으로 남겨주기 위해 열정을 불태웠다. 이에 이홍기는 귀찮다는 듯 투덜거리는 현실 남동생을 소환했다가도 서효림이 하라는 대로 기상천외한 설정 포즈를 취해 서효림의 예술혼에 불을 지폈다는 후문.

이에 서효림-이홍기의 현실 남매 케미스트리와 함께 '안구정화' 현실남매가 보여줄 캐나다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 100회는 오늘(2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