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다음달 초 분양나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견본주택 성서 이마트 옆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견본주택 오픈 첫 주말인 지난 24~26일 2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 삼정그린코아 제공

지난 24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가 다음달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접수에 나선다. 견본주택 오픈 첫 주말인 지난 24~26일 2만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갔고 이후에도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실수요자 중심의 방문객들이 줄을 잇는 가운데 확장형 혁신평면과 실용적인 설계가 호평을 받았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의 84㎡형은 3.5Bay 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 및 쾌적함, 개방감을 높였다.

대형 현관창고, 드레스룸, 주방 붙박이장 등 풍부한 수납공간은 다사역 삼정그린코아가 더욱 신경쓴 부분이다. 특히 안방에 붙박이장을 무상옵션으로 제공해 안방의 수납기능을 강화하는 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59㎡형은 침실과 주방 등이 충분히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공간설계와 씽크대 측면장, 주방 붙박이장 수납공간 등 곳곳에 실속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2호선 다사역에서 300m 거리로 역세권의 편리한 교통과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성서IC를 통한 시외권 출입은 물론 2020년 개통예정인 4차순환도로 다사IC(예정)에 인접해 대구 전역으로 교통접근성이 더욱 좋아지는 것은 물론개발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자녀교육을 위한 우수한 교육여건도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다사초∙중∙고가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계명대, 달성군립도서관 등도 인접해 있다. 오는 2020년까지 심인중·고등학교가 죽곡지구 내 대실초등학교 옆으로 이전이 확정됨에 따라 교육여건이 한층 더 좋아지게 된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오피스텔 1개동도 함께 분양한다. 아파트내의 쾌적한 휴게녹지공간, 생활편의시설, 보안을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단지내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사역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달성군 다사읍 매곡리 574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2층~지상25층 5개동, 59㎡형, 84㎡형 아파트 464세대와 오피스텔 21㎡형, 37㎡형 99실 규모다. 견본주택은 성서 이마트 옆에 위치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