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연아, 아이유와 함께한 뉴발란스, '두려움 없이 나의 길을 가다' 브랜드 필름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New Balance
사진.New Balance
사진.New Balance
사진.New Balance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FI1906(Fearlessly Independent Since 1906)'의 일환으로, 한국 버전의 새로운 브랜드 필름 '두려움 없이 나의 길을 가다'를 공개했다.

뉴발란스는 2018년부터 FI1906 캠페인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명맥을 이어온 헤리티지를 전달하고 멈추지 않는 도전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제작된 브랜드 필름은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방향성을 인식시키고, 소비자에게 캠페인의 내용과 숨겨진 가치를 더 명확히 인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새로운 시작의 두려움을 스스로에 대한 응원과 의지로 떨쳐내고 자신이 선택한 길을 거침없이 나아가는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성했다.

특히 밴쿠버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연아, 가수 겸 배우 아이유,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최다빈, 이준형, 서울 이랜드FC 축구선수 김영광 등이 직접 출연해 뉴발란스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각 분야에서 정상의 자리에 오른 이들이 자신의 선택을 믿고 스스로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내용을 담아, 브랜드 캠페인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브랜드 필름은 변화와 진정성이 함께 공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진중하지만 무겁지 않게, 가르침보다는 각자의 진실된 이야기가 느껴지도록 표현했다"라고 전하며, "이를 통해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자신만의 길에 도전하길 응원하는 뉴발란스의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발란스는 이번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고객들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브랜드 필름을 시청한 후, 내가 선택한 그 길에 대한 이야기 또는 나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10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뉴발란스 다운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최근 쿠팡 대표와의 식사와 관련해 SNS에서 70만원의 식사비에 대해 해명하며 공개 일정이라고 주장했다. 박수영 ...
카카오는 카카오톡 친구탭을 업데이트하여 친구 목록을 기본 화면으로 복원하고, 다양한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부동산 시장은 2025년 새 정부 출...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그녀의 음주 습관이 언급된 과거 방송이 재조명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박나래는 과거 방송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