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녀시대 오지지' 신곡 몰랐니 공개…네티즌 반응은?

소녀시대 유닛
소녀시대 유닛 '소녀시대-오!지지'가 신곡을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소녀시대가 새로운 유닛(소그룹) '소녀시대-오!지지'(Oh!GG)로 돌아왔다.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가 참여한 유닛인 '소녀시대 오지지'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몰랐니(Lil' Touch)'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유닛 이름인 소녀시대 오지지는 감탄사 '오!'와 소녀시대(Girls Generation)의 영문 약자 '지지'가 결합한 것으로 다채로운 스타일의 음악과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또 '허술한 데가 없이 야무지다'란 뜻의 표준어 '오지다'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발음의 팀명으로 멤버들 의견을 반영해 만들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몰랐니'(Lil' Touch)와 '쉼표'(Fermata)라는 상반된 매력의 두 곡이 수록됐다. 특히 소녀시대 특유의 고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 오지지의 타이틀곡 '몰랐니'를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5인조니까 약간 낯설다. 그래도 윤아·태연이 있으니까 빈자리가 많이 허전하진 않네' '태연 너무 잘하네 다르다 역시' '명불허전이네 걸그룹의 역사 소시 이번에도 대박!!' '이것만으로도 소시가 건재하다는 걸 볼 수있음' '멜론 실시간 차트 5위 진입.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네' '역시 소녀시대 몰랐니 중독성 왕대박 앞으로도 팬으로서 응원많이 할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