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 제4기 DIMF 뮤지컬아카데미'의 배우 과정 교육생들이 선보이는 워크숍 공연 '빨래'(50분)와 '렌트'(50분)가 20일(목) 오후 7시 꿈꾸는씨어터에서 열린다.
뮤지컬 배우과정 입문반 교육생들은 '빨래'를 선보이며, 전문반 교육생들은 '렌트'를 무대에 올린다. 두 공연은 뮤지컬의 대표 넘버를 포함해 50분 내외의 축약된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무대는 지난 5개월 동안의 교육성과를 중간점검하기 위한 실전 무대경험 기회로 입문 및 전문반 교육생들이 지난 5개월 동안 교육받은 발성과 안무, 기초 트레이닝 과정으로 얼마나 성장했는지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입문반 교육생들이 보여줄 뮤지컬 '빨래'는 제4기 DIMF 뮤지컬아카데미 창작자과정(작가)의 강사, 추민주 작가의 작품으로 힘든 삶 속에 각자 사연을 가진 이들이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주며 살아가는 이야기다. 전문반 학생들이 선보일 뮤지컬 '렌트'는 사회가 정한 규칙보다는 자신만의 예술을 추구하며 각자 원하는 삶을 살고 있는 8명의 젊은이들의 삶을 다룬 작품이다.
한편 제4기 DIMF 뮤지컬아카데미는 올해 12월에 창작자과정 교육생이 직접 작사·작곡한 작품을 공개하는 최종성과 발표회인 '리딩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문의=053)622-1946






 
         
    
    















 
                     
                     
                     
                     
                    












 
             
            









댓글 많은 뉴스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이재명의 승리" "역사적 업적"…관세협상 타결에 與 칭찬세례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
美와 말다르다? 대통령실 "팩트시트에 반도체 반영…문서 정리되면 논란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