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현희와 결혼 제이쓴은 누구? '헌집새집2' 한혜진 집 인테리어 도우미?

개그우먼 홍현희와 결혼하는 제이쓴. JTBC
개그우먼 홍현희와 결혼하는 제이쓴.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 시즌2' 캡처

개그우먼 홍현희(36)가 셀프 인테리어 전문 블로거 제이쓴(본명 연제승)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그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16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헌집줄게 새집다오 시즌2'에서 디자이너 제이쓴이 모델 한혜진을 도와 셀프 인테리어를 진행했다.

첫 의뢰인으로 한혜진이 등장했다. 사전 녹화에서 디자이너 제이쓴과 상의 끝에 서재방 벽에 선반을 달기로 결정했고 콘크리트 벽에 구멍 뚫을 준비를 했다. 제이쓴은 "텍사스 전기톱 제이쓴"이라며 장난을 쳤지만 막상 구멍을 뚫을 때 드릴이 헛돌며 안 되자 당황했다. 그는 아무래도 콘크리트 철골 때문이라며 헛 구멍난 곳은 메우면 된다고 했지만 한혜진은 원망의 눈초리를 보냈다.

그후 제이쓴과 함께 서재방 인테리어에 필요한 커튼과 블라인드를 구매하기 위해 동대문종합시장을 찾았다. 제이쓴은 동대문종합시장 방문이 처음이라는 한혜진을 에스코트하며 커튼과 블라인드를 구경할 수 있는 동대문 원단상가로 향했다.

가게를 둘러보던 두 사람은 한 커튼 가게에 들어가 의견을 주고받으며 커튼을 골랐다.

그러다 김숙은 결국 디자이너 제이쓴에게 "혹시 한혜진에게 마음이 있었냐?"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그러자 제이쓴은 "조금은…"이라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켰었다.

한편, 제이쓴은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라이프'라는 블로거를 통해 셀프 인테리어 등을 소개하는 파워블로거로 셀프 인테리어 크리에이터다. 그는 현재 15만명 이상의 팔로어를 거느리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