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고막남친으로 컴백을 예고한 한희준이 감성 가득한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비주얼로 정면을 응시하는 한희준과 함께 이번 신곡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의 가사가 담겨있다.
특히 공개된 가사 중 "밤은 오는 데 잠은 안 오고 애꿎은 별만 세어보는 밤"이라는 구절은 잠 못 드는 가을밤의 쓸쓸한 감성을 잘 녹여 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렀다.
한희준이 새롭게 시도하는 시티 팝(City Pop) 장르의 신곡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은 데뷔 앨범부터 함께 작업해온 뉴타입이엔티 소속 프로듀서 '준조'(Junzo)와 '탁'(TAK)이 작업한 곡으로 한희준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에 대한 애정을 더했다.
한희준은 이번 신곡 스태리 나잇(Starry Night) 뿐만 아니라 아이돌 그룹 비투비 '울어도 돼', 보아(BOA) 주연의 영화 '가을 우체국' OST '안아줄걸' 작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팩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한희준은 현재 아리랑 TV 애프터 스쿨 클럽(After School Club)의 MC뿐 아니라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MBC FM4U 양요섭의 꿈꾸는 라디오 등 다수의 라디오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자리 잡고 있다.
한희준의 신곡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은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