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다예가 데뷔 후 첫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30일 공개된 화보에서 걸그룹 베리굿 다예는 에디케이(ADDYK)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소녀의 매력을 담은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총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에디케이(ADDYK) 화보에서 그는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끌었다. 먼저 첫 번째 촬영에서 퍼프소매블라우스 와 체크뷔스띠에, 체크와이드팬츠셋업을 착용하고 고혹적인 아우라를 펼쳐 보았다. 두 번째 콘셉트에선 레이스블라우스와 레드프릴미니스커트트렌치코트로 청순미 넘치는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가 하면 미니청스커트와 블랙터틀넥 그리고 블랙숏팬츠핫팬츠를 입고 각선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통해 섹시함까지 더하며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이어 인터뷰를 통해 평소 식단 조절이 힘들어 항상 다이어트에 실패하곤 했지만 이번 정규앨범을 위해 간절함으로 열심히 식단조절과 운동으로 다이트어트에 성공했다고 전했다. 꼭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에 대해 묻자 베리굿 멤버들과 다 같이 '런닝맨'에 출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출연기회가 있다면 승부욕이 강해서 정말 잘할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베리굿 다예의 미공개된 패션 화보는 에디케이 웹진 11월호와 에디케이 공식 온라인 채널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베리굿 다예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 네이버TV에 개설된 에디케이tv공식채널에서 영상으로 만나 볼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