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이솔(HighSoul)이 대구 서부경찰서(서장 박권욱) 명예경찰로 위촉됐다.
서부경찰서는 20일 오전 '가수 하이솔 명예경찰 위촉, 서부경찰 웃는 날' 행사를 열고 하이솔에게 명예경찰 순경 직위를 부여했다.
하이솔은 지난 2015년 그룹 '허니13'으로 데뷔해 최근 4집을 발매한 가수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하이솔은 이날 행사에서 데뷔곡 '조금씩 흔들려줘요 그대 날 향한 맘' 등을 열창하며 명예경찰 위촉에 화답했다.
하이솔은 2년간 서부경찰서 명예경찰로서 각종 경찰 관련 행사에 참석해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이솔은 "서부경찰의 일원이 된 만큼 가까운 자리에서 경찰을 응원하고 국민 곁에서 열심히 경찰을 홍보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권욱 서부경찰서장은 "하이솔이 임기 동안 주민에게 봉사하는 훌륭한 명예경찰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