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인교진-이시후, 부자지간으로 밝혀진 두 사람의 관계 '숨겨진 사연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비에스픽쳐스 / ㈜보난자픽쳐스
사진= ㈜비에스픽쳐스 / ㈜보난자픽쳐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인교진과 이시후, 작품 속 두 사람의 관계가 드러나면서 향후 펼쳐질 전개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빠른 전개와 탄탄한 스토리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 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측이 오늘 (22일) 극중 명운(인교진 분)과 인섭(이시후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의미심장한 스토리를 예고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명운이 과거의 기억을 잃을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드러난 동시에 문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는 인섭의 능력, 즉 인섭이 공간능력자라는 것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반전을 선사했다. 또 어제 9화 방송에서는 명운에게 쫓기는 준우와 선아를 돕는 인섭이 이 과정에서 명운을 알아보는 모습이 그려져 극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특히 9화 방송 말미, 인섭은 명운을 향해 "아버지 살아있었구나. 보고싶었어" 라는 말로 극 중 두 사람이 부자지간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극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으며 명운은 그런 인섭의 말에 과거 옛 기억이 떠올라 괴로워하는 등 둘 사이에 숨겨진 사연이 있음을 예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늘 공개된 사진 속 인교진은 명운으로 완벽히 분한 모습을 보여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가운데 한 어린 남자 아이를 껴안으며 이전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작품 속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휴머니즘을 더한 판타지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등장 인물들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부터 신의 사자 명운과 인섭의 관계까지, 작품 속 숨겨진 사연을 밝히며 극의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린 가운데 오늘 본방송에서 인교진과 이시후, 이 두 사람 사이에는 과연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이 출연하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늘(22일) 밤 11시, KBS W에서 방영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각각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와 강선우 의원의 논란에 대해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홍 전...
새해 첫 거래일에 국내 증시에서 반도체 주식이 강세를 보이며 시장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한국의 수출액은 7천79억 달러로 ...
트로트 가수 숙행과 부적절한 관계 의혹을 받고 있는 유부남 A씨는 숙행도 피해자라고 반박하며,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 중 근친한 관계로 발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