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유정이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리부트' (극본 강은선, 김선희/연출 김종혁)에 특별출연한다.
'신의 퀴즈: 리부트'는 4년 만에 복귀한 천재 부검의 한진우(류덕환 분) 박사가 희귀병 뒤에 감춰진 비밀을 풀고 범죄의 진실을 해부하는 메디컬 범죄 수사물이다.
서유정은 극 중 뇌 신경과학 전문의 신연화 역으로 분한다. 단아하고 아름답지만 비밀을 가진 존재로 극 전개에 긴장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배우 서유정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미모의 주모이자 의병인 '홍파' 역으로 열연을 펼쳤으며,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을 통해 남편과의 알콩달콩 행복한 신혼생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서유정은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한편, 서유정이 특별출연을 확정 지은 OCN '신의 퀴즈: 리부트'는 오늘(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