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군수 윤경희)이 27일 청송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수사례 발표회'를 열었다.
이번 지역협의체 발표회는 청송군이 지역협의체 위원들을 격려하고 읍·면 협의체 간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이날은 올해 처음으로 열린 발표회였으며 지역협의체 위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발표회에서 '행복한 점심 나들이', '우리 집이 달라졌어요', '행복 터전 가꾸기', '어르신과 함께하는 효 나들이', '정신질환 고위험군 관리' 등의 주제발표가 참석자들에게 큰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에 발표된 우수사례를 적극적으로 전파와 공유를 통해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을 확대하겠다"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지속해서 발굴해 더불어 살아가는 청송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