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타트업 어워즈 대상, (주)픽셀허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제2회 대구 스타트업 어워즈가 4일 대구삼성창조캠퍼스 일원에서 개최됐다.

대구 스타트업 어워즈는 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대구지역의 창업성과를 나누고 축하하는 축제의 장이다.

픽셀허브 홈페이지
픽셀허브 홈페이지

올해 스타트업 대상은 ㈜픽셀허브(이순우 대표)에게 돌아갔다. ㈜픽셀허브는 키즈교육 콘텐츠 O2O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KT 키즈샵 구축운영계약 및 카카오키즈TV 런칭하며 지난 한 해만 11억1천3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금상은 밸류앤드트러스트㈜(노경석 대표)가 차지했으며, 은상은 ㈜빅밸류(김진경·김홍래 대표) 및 ㈜팜바이오스(김종명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투자자상은 SAG엔젤클럽(최상대 회장), 기관관계자상은 대구경북과학기술원(이성인 팀장)이 수상했다.

대구 스타트업 어워즈는 지난해 첫 행사를 통해 다양한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과 함께 마치 영화제 시상식과 같은 행사 구성으로 많은 창업자들의 호평을 받은바 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열린 이 행사는 서류심사를 거친 7개사의 기업설명회에 이어 스타트업 고민, 여기 '다잇소' (스타트업 상담부스), Start-up Onboard(스타트업 네트워킹), 시상식 등으로 하루 종일 스타트업 관련 기업과 기관이 교류하고 정보를 나누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