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대구 스타트업 어워즈가 4일 대구삼성창조캠퍼스 일원에서 개최됐다.
대구 스타트업 어워즈는 대구시가 주최하고,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대구지역의 창업성과를 나누고 축하하는 축제의 장이다.
                    올해 스타트업 대상은 ㈜픽셀허브(이순우 대표)에게 돌아갔다. ㈜픽셀허브는 키즈교육 콘텐츠 O2O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KT 키즈샵 구축운영계약 및 카카오키즈TV 런칭하며 지난 한 해만 11억1천3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금상은 밸류앤드트러스트㈜(노경석 대표)가 차지했으며, 은상은 ㈜빅밸류(김진경·김홍래 대표) 및 ㈜팜바이오스(김종명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투자자상은 SAG엔젤클럽(최상대 회장), 기관관계자상은 대구경북과학기술원(이성인 팀장)이 수상했다.
대구 스타트업 어워즈는 지난해 첫 행사를 통해 다양한 스타트업 지원프로그램과 함께 마치 영화제 시상식과 같은 행사 구성으로 많은 창업자들의 호평을 받은바 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열린 이 행사는 서류심사를 거친 7개사의 기업설명회에 이어 스타트업 고민, 여기 '다잇소' (스타트업 상담부스), Start-up Onboard(스타트업 네트워킹), 시상식 등으로 하루 종일 스타트업 관련 기업과 기관이 교류하고 정보를 나누는 시간으로 꾸려졌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