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리퍼브 쇼핑몰인 이유몰은 7일 오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유몰은 이날 오전부터 접속이 사실상 불가능한 상황이다.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를 차지하면서 방문자가 폭주했기 때문이다.
현재 '이유몰'에서는 화장품을 99원에, 라면을 399원에, 건강식품을 9999원에 판매하는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열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유몰'에서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이나 리퍼 제품, 재고 상품 등도 최대 9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반찬이나 주전부리 등도 일반 가격보다 반절 가량 싸게 판매된다.
이에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유몰'이 랭크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이후 '이유몰' 사이트에 서버 과부하 현상이 벌어지며 대다수의 이용객들이 접속은 물론, 로그인도 하지 못하고 있다.
한편, 이유몰을 통해 유통기한 임박 식품을 구매한 소비자로서는 신선도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유통기한 이후 섭취 가능기한 이전이라도 제품 섭취 전 향과 색, 맛 등을 확인해 문제가 없는 경우에만 먹는 게 안전하다. 특히 섭취가능기한은 보관온도와 미개봉 상태를 유지하는 조건 하에서만 유효하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