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보컬명가 WM의 첫 시즌송....B1A4X오마이걸X온앤오프 '타이밍' MV 티저 깜짝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WM엔터테인먼트 소속가수 B1A4부터 오마이걸·온앤오프가 첫 시즌송으로 뭉쳤다.

WM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6시 첫 시즌송 '타이밍'을 발표했다. 소속가수 전원이 함께 모여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타이밍'은 남녀 사이의 사랑, 우정과 같은 감정을 확인하게 되는 중요한 '타이밍'을 다룬 가사가 인상적이며 달콤하면서도 설렘이 담긴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 17명의 아티스트가 한 자리에 함께하며 눈 내리는 겨울을 함께 보내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2018년 한해를 마무리하는 겨울,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게 인사하듯 다가온 'HELLO! WM' 이라는 프로젝트는 한 해 동안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음악을 사랑해주었던 팬들 뿐 아니라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따뜻하고 설레는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