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쁜형사' 배윤경, 교복입고 첫등장! 벌써부터 궁금증 UP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사진. '나쁜형사' 배윤경

배윤경이 '나쁜형사'에 잠깐 등장하는것만으로도 시선을 끌며 동시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다. 배윤경은 극 중 우태석(신하균 분)의 여동생 '우태희'역을 연기한다.

10일 방송된 '나쁜형사' 5,6회에서 우태희는 교복을 입고 경찰서에 앉아있는 모습으로 첫 등장하며 눈길을 끌었다. 잠깐의 등장이었지만 흔들리는 눈빛을 숨기지 못했고 어떤 사연이 있음을 짐작케 했다.

13년전 벌어졌던 메밀밭 살인사건으로 인해 얽히고 설킨 주인공들의 진실이 하나 둘씩 드러나는 가운데 배윤경의 등장이 앞으로의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 7,8회는 오늘(11일) 밤 10시 방송 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공천 헌금 수수 의혹으로 윤리심판원에 의해 제명 처분을 받으며 재심을 청구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이재명 대통령은 ...
농림축산식품부의 특별감사 결과 농협의 방만 경영이 드러나 강호동 농협중앙회장이 사임과 함께 대국민 사과 및 쇄신안을 발표했다. 감사에서 지적...
충주시의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은 공무원 채용 경쟁률 하락에 따라 취업 준비생들에게 공무원 직업을 추천하며, 현재가 저점 매수 타이밍이라고...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