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우새' 배정남, 이서진과 스피킹맥스 신규 CF 통해 '브로케미' 발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스터디맥스
사진=스터디맥스

<미운우리새끼>, <미스터션샤인> 등 예능과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대세 배우 배정남이 2019년 스피킹맥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 이서진과 함께 CF에 출연해 화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스피킹맥스 CF 속 배정남은 현지체험영어 프로그램인 스피킹맥스로 학습한 뒤 현지에서 원어민과 막힘 없이 영어로 이야기하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배정남의 유행어인 'Sure, Why not? (왜 안됩니까?)'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스피킹맥스 새 모델 배정남은 최근 각종 예능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진솔한 면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특히, 배정남이 스피킹맥스 CF 속 선보인 유행어 'Sure, Why not?'은 해외에서 직접 경험한 에피소드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얘기하면서 선보인 멘트로, 당시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유행어로 자리매김했다.

스피킹맥스 전속모델로 활약 하고 있는 배우 이서진은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과 <꽃보다 할배> 시리즈 등에서 원어민과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최근 화제를 몰고 있는 영화 '완벽한 타인'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 또한 굳건히 다지고 있다.

요즘 가장 '핫'한 대세들이 만난 스피킹맥스 신규 CF는 유튜브 공개 직후 조회수 약 30만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둘의 조합 신선하고 영어 잘하는 형이 동생에게 조언해 주는 것 같다", "현지인 앞에서도 거침없는 배정남의 Sure, Why not? 멋지다", "배정남처럼 원어민 앞에서 주눅들지 않고 영어로 말하고 싶다"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이서진과 배정남이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스피킹맥스는 전 세계 현지에서 매일매일 여행하듯 배울 수 있는 국내 최초 현지체험형 영어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CJ오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 '2019 스피킹맥스 탭'이 1차, 2차 방송에서 모두 '완판'되며 그 인기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이러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는 18일 저녁 11시 50분 3차 홈쇼핑 방송이 긴급 편성되어 방영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이재명 정부의 대통령 임기가 짧다는 의견을 언급했지만, 국민의힘은 이를 '안이한 판단'이라며 비판했다. 최보윤 국민의힘 수석대...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가 SK텔레콤 해킹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된 소비자 58명에게 1인당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결정했으나, SK텔레콤은...
21일 새벽 대구 서구 염색공단 인근에서 규모 1.5의 미소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지난 11월 23일에 이어 두 번째 지진으로, 올해 대구에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