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모모랜드가 '2018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2018 KPMA)'에서 본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대중음악시상식(2018 KPMA)'에서 모모랜드는 본상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연말 시상식 5관왕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수상 직후 모모랜드는 "모모랜드에게 있어 2018년은 잊을 수 없는 정말 감사한 한 해"라며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도록 초심 잃지 않고 묵묵히 나아가는 모모랜드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모모랜드는 '2018 MAMA' 올해의 발견상을 비롯해 '2018 AAA', '2018 멜론뮤직어워드', '2018 MGA' 등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연이은 수상으로 명실상부 2018년도 최고의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모모랜드는 메가 히트곡 '뿜뿜', 'BAAM'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일본부터 필리핀, 베트남, 두바이까지 단 번에 사로잡으며 완성형 글로벌 아이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의 데뷔 첫 공식 팬미팅 HELLO, MERRY(GO)CHRISTMAS'는 오는 22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되며 공식 팬클럽 MERRY-GO-ROUND(메리-고-라운드) 1기 창단식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