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NEW 인생술집' 홍진경X남창희X김인석X윤성호…웃음 사냥 예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인생술집
사진.인생술집

오늘(27일, 목) 밤 11시에 방송하는 tvN 'NEW 인생술집'에는 가족처럼 환상의 웃음코드를 자랑하는 홍진경, 남창희, 김인석, 윤성호가 출연한다.

홍진경은 유행어 '안 계시면 오라이~'를 통해 인기를 얻었던 지난날에 대해 회상한다. 큰 인기를 가져다 준 코너였고 지금은 몇번이고 할 수 있지만 막 사춘기가 찾아온 열일곱 소녀였던 홍진경은 대사를 하는 것이 창피했었다는 것. 그녀는 "함께 출연하고 있던 이영자에게 '(대사를) 안 하면 안 되냐'라고 물었지만 코너에서 하차하고 싶다는 뜻으로 오해해 작은 소동(?)이 있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눈길을 끈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남창희는 김은숙, 박지은 작가 등 스타 작가들과 함께 작업한 소감을 밝힌다. 또한 홍진경, 조세호와 함께 출연했던 '별에서 온 그대'와 관련된 캐스팅 비하인드를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개그맨 김인석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김인석은 아내를 처음 보는 순간 "마치 '하와이' 같은 밝은 사람이고, 나까지 밝게 만들어줄 것 같다고 생각했다"라며"만나자마자 사귀자고 했고, 몇 번의 만남 이후 교제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직진 러브스토리를 밝힌다. 이어 교제 당시 아내가 다리를 다쳐 수술을 해야 하는데, 가족이 아니라서 수술 동의서를 쓸 수 없는 상황이 오자 '내가 보호자가 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달달한 면모를 전한다.

개그맨 윤성호는 넉넉하지 못했던 어린 시절 가정사를 고백한다. 군대 전역한 후 집에 몰랐던 빚이 있었음을 알게 되었고 이후 무명시절부터 번 돈으로 집안의 모든 빚을 갚았다는 것. '내가 번 돈을 내가 써 본적이 한번도 없다'며 힘들었던 시절을 담담히 털어놓고, 당시 아버지께 모진 말을 한 것을 후회하는 등 윤성호만의 마음 속 깊은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tvN 'NEW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