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수고했어'가 12월 31일 오전 1시 59분 기준 네이버 실검 순위 7위를 기록중이다.
현재 공식 팬클럽 '워너블'을 중심으로 하는 워너원 팬들의 해당 키워드 입력이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날은 바로 워너원이 예고한 공식 해체일이다.
이에 따라 이를 아쉬워하는 마음을 담은 일종의 실검 만들기 퍼포먼스를 하고 있는 것이다.
워너원 팬들은 앞서 올해 8월 7일 워너원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워너원 사랑해'를 네이버 실검 1위로 만든 바 있다. 또 최근 워너원의 해체를 아쉬워하면서 일말의 해체 번복도 기대하면서 '영원히 워너원'을 역시 네이버 실검 상위권에 올린 바 있다.
그래서 일각에서는 공식 팬클럽을 '워너블엔터테인먼트'라는 별칭으로 부를 정도다. 여느 기획사보다 기획 및 홍보를 잘 한다는 얘기다.
이런 '파워'를 바탕으로 워너비 팬들은 공식 해체일인 현재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를 실검 만들기 퍼포먼스를 하고 있는 것.
그런데 이게 마지막이 아닐 수도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공식 해체일은 오늘이지만, 1월 24~2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마지막 콘서트가 예정돼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이즈음 또 다른 워너원 관련 키워드가 네이버 실검에 오를 수 있다는 전망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