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워너원'이라는 키워드가 31일 오후 1시 30분쯤 네이버 실검 순위 20위에 랭크됐다. 이어 5분 뒤인 오후 1시 35분에는 16위, 3분 뒤인 오후 1시 38분에는 14위, 다시 3분 뒤인 오후 1시 41분에는 13위에 오르는 등 무서운 속도로 '급상승' 중이다.
아울러 이날 오후 1시 44분쯤에는 '워너원 수고했어'가 20위에 올랐다. 워너원 관련 키워드가 2개나 네이버 실검 순위에 오른 것이다.
이어 다소 주춤하던 상승세는 이날 오후 2시 14분쯤 '언제나 워너원'이 12위에 오르는 등 다시 탄력을 얻는 모습이다.
이날 낮 12시 30분부터 아이돌 그룹 워너원 공식 팬클럽 워너블 등 워너원 팬들이 '언제나 워너원'이라는 키워드를 집중 입력(실총: 실검 총공)한 데 따른 것이다. '워너원 수고했어'는 그보다 앞서 이날 오전에 팬들이 집중 입력한 키워드.
두 키워드의 입력량 누적에 따라 현재 이같은 결과가 나오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워너원의 공식 해체일을 맞아 이에 대한 아쉬운 팬심을 담은 퍼포먼스로 이 같은 키워드 입력이 진행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