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킬빌' 레전드 래퍼들의 파격 맞짱!…첫 방송부터 화제 몰이 "쇼미더머니 저리가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캡쳐

31일 MBC를 통해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이 한국 힙합 레전드들의 새로운 전쟁터로 급부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킬빌'은 MC 김종국과 국내 최정상 래퍼 YDG(양동근),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의 살 떨리는 만남으로 포문을 열었다. 레전드들이 한자리에 모인만큼 이들의 승부욕 또한 배가 돼 첫 대면부터 견제와 디스를 퍼부으며 시청자들의 가슴까지 쫄깃하게 만든 것.

독설만큼이나 어디로 튈지 모를 아티스트들의 무대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물했다. YDG와 도끼의 엄청난 활약부터 산이의 섹시한 보컬과 랩 등은 시청자들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거기에 인트로 무대에서 가사 실수를 한 비와이, 아티스트들로부터 역대급 혹평세례를 받은 치타 등 정상급 래퍼들의 실수도 이야깃거리가 됐다.

더불어 방송 말미, 도끼의 1차 경연을 알리는 사이렌 소리가 울리자마자 실시간 투표가 폭등하는 놀라운 광경까지 벌어져 역대급 랩 퍼포먼스가 탄생할 다음 주 방송을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어제(31일) 첫 방송된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며 올레tv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2월 중에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