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왜그래 풍상씨' 오늘(6일) 정상방송! 유준상 충격 일탈 현장 포착…낯선 여자와 노래방부터 고급 호텔까지! 바람난 '풍상씨?' 대박 사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사진제공=초록뱀미디어

오늘(6일) 정상방송을 확정지은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의 충격적인 일탈 현장이 포착됐다. 낯선 여자와 노래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고급 호텔에서 편안함을 만끽하는 등 유흥을 즐기고 있는 것. 동생들 뒷바라지에 허리띠를 졸라매던 그가 어쩌다 사치를 부리고 있는 것인지 그의 일탈에 관심이 쏠린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 연출 진형욱 / 제작 초록뱀미디어)는 6일 바람난 풍상씨(유준상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우리 주변에서 있을 법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재밌고 뭉클하게 그려내며 인생 가족 드라마란 호평 속에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먼저 아내 간분실(신동미 분)이 아닌 낯선 여자와 노래방을 찾은 풍상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목이 터져라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 풍상과 그의 옆을 지키는 여자는 무슨 관계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서 풍상이 노래방 소파와 테이블을 오가는 것은 물론 춤까지 추면서 잔뜩 흥이 오른 모습으로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풍상이 고급 호텔 침대에 누워 있는 보고도 믿기지 않는 장면까지 공개돼 충격을 안긴다. 이에 누구보다 착실하게 살아온 풍상이 대체 왜 이토록 위험한 일탈을 벌이고 있는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왜그래 풍상씨' 측은 "설 연휴이니만큼 가족들과 함께 저희 드라마를 즐겨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정상방송하기로 확정했다"면서 "풍상이 간암 선고를 받고 충격에 빠진 가운데 노래방과 호텔을 찾아 짜릿한 일탈을 즐길 예정이다. 풍상이 어떤 심경으로 노래방과 호텔을 찾았는지, 그리고 그가 어쩌다 낯선 여자와 함께하고 있는 것인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오늘(6일) 수요일 밤 10시에 17-18회가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