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이시영, 오지호, 전혜빈, 이창엽의 블링블링한 폭소 만발 단합 대회 현장이 공개됐다. 다섯 명은 한마음 한뜻으로 흥겹게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에 오늘(7일) 밤 공개될 이들의 쇼 퍼레이드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 연출 진형욱 / 제작 초록뱀미디어)는 7일 노래방에서 단합 대회를 즐기고 있는 풍상(유준상 분), 화상(이시영 분), 진상(오지호 분), 정상(전혜빈 분), 외상(이창엽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우리 주변에서 있을 법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재밌고 뭉클하게 그려내며 인생 가족 드라마란 호평 속에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먼저 역대급 흥을 분출하고 있는 5남매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언제나 시니컬한 정상이까지 웃음기 가득한 얼굴로 즐기는 5남매의 모습은 좀처럼 보기 힘든 모습이어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진상과 외상(이창엽 분)의 화려한 가발과 빤짝이 재킷은 5남매 단합대회의 즐거운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터지는 코디를 찰떡같이 소화하고 있는 두 형제의 모습은 노래방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또 풍상의 뒤에서 마치 한 그룹처럼 일사불란하게 안무를 맞추는 동생들의 모습과 다같이 준비 자세를 취하고 있는 다섯 명의 모습은 이들의 단합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왜그래 풍상씨' 측은 "풍상씨 5남매가 모처럼 화기애애한 단합대회를 벌이며 유쾌한 시간을 보낸다. 이처럼 즐겁고 화기애애한 5남매의 우애가 계속될 수 있을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오늘(7일) 목요일 밤 10시에 19-20회가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장동혁 "지선부터 선거 연령 16세로 낮춰야…정개특위서 논의"
이강덕 포항시장, 경북도지사 출마 선언 "제2의 박정희가 되겠다"
대구시장 출마 최은석 의원 '803 대구 마스터플랜' 발표… "3대 도시 위상 회복"
대구 남구, 전국 첫 주거·일자리 지원하는 '이룸채' 들어선다…'돌봄 대상'에서 '일하는 주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