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듀엣가요제 출신 서창훈, '용왕님 보우하사' OST 참여 "검증된 가창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듀엣가요제
사진. MBC 듀엣가요제

가수 서창훈이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 OST에 참여한다.

방송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두 번째 OST '가슴에 새기던 날'이 오는 11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받고 있는 서창훈이 '용왕님 보우하사'의 OST 참여 소식을 알렸다. 서창훈은 지난 2016년 MBC '듀엣가요제'에서 허각과 함께 지영선의 '소원'을 열창해 안정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무대를 장악,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서창훈의 '가슴에 새기던 날'은 음원 발매에 앞서 드라마를 통해 선공개되면서 음원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증폭시켰다.

OST 제작사 KG컴퍼니측은 "서창훈만의 감성과 표현력이 온전히 담긴 곡이다.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리스너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곡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창훈은 지난 2016년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해 허각과 듀엣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2017년 '듣고 있다면'과 '언제나 내곁에'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한편, 서창훈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두 번째 OST '가슴에 새기던 날'은 오는 11일 낮 12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