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 병아리 매니저, 고향 창원서 '인기쟁이' 등극! 친동생 앞 카리스마 폭발 스파르타 운전 조교로 변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지적 참견 시점' 병아리 매니저가 고향 창원에서 '인기쟁이'에 등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녀가 친동생을 위해 스파르타 운전 조교로 변신, 카리스마를 뿜어내 눈길을 끌었다.

오늘(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0회에서는 고향 창원을 찾은 병아리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병아리 매니저와 데칼코마니 친동생의 투 샷을 담았다. 박성광이 스케줄 차 정글에 가 있을 동안 휴가를 받은 병아리 매니저가 고향 창원을 찾아 친동생과 재회한 것.

앞서 병아리 매니저의 친동생은 언니와 빼닮은 외모와 순수한 매력으로 참견인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바 있다.

병아리 매니저가 친동생과 향한 곳은 다름 아닌 백화점. 할머니께 드릴 선물을 사고자 백화점을 찾은 매니저는 창원 시민들의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는 것도 모자라 셀카 요청까지 받으며 인기를 실감했다고. 그 모습을 본 동생은 "인기쟁이네~ 인기쟁이!"라면서 언니의 인기를 자랑스러워했다는 후문이어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병아리 매니저가 운전에 서툰 친동생을 위해 스파르타 운전 조교로 변신할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그녀는 미숙한 운전 실력으로 실수를 연발했던 과거와 달리 여유롭고 능숙한 운전 실력을 자랑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운전 강의를 펼쳤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