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실시간 검색어에 등극한 '허스키 회'…요즘 대세인 홍진영 자매가 선택한 허스키 회의 맛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SBS 미운우리새끼
사진제공=SBS 미운우리새끼

실시간 검색어에 '허스키 회'가 올라왔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남다른 잔칫날(?)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1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홍진영은 '대장금'에 버금가는 요리 실력을 뽐내며 언니의 생일상을 직접 차려 어머니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그러나 정작 생일 주인공인 홍선영은 환하게 웃지 못하는 표정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홍진영의 레시피에 특별한 비밀이 숨겨져 있었다. 홍진영은 닭가슴살 미역국과 오삼불고기, 건강식 잡채를 준비했고, 홍선영은 "다른 거 더 없냐. 한 가지로 밥 먹냐. 잡채는 고기도 들어가야 한다. 이건 잡채라고 하지 마라. 예의가 아니다"라며 트집을 잡았고, 홍진영은 "저리 가라"라며 발끈했다.

그후 홍자매를 밥을 먹으며 주문한 허스키 회 먹방을 보여 누리꾼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홍자매의 생일 에피소드는 오늘(10일) 오후 9시 5분에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