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콘 송윤형·모모랜드 데이지 열애설…소속사 "본인 확인 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송윤형, 데이지 인스타그램 캡쳐
송윤형, 데이지 인스타그램 캡쳐

아이콘 송윤형과 모모랜드 데이지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보도됐다.

가요계 관계자는 14일 한 매체를 통해 송윤형과 데이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이 관계자는 "가요계 선후배로 만나 친분을 쌓다가 3~4개월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둘은 시간이 나면 데이트도 즐기는 등 여느 연인들처럼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팬층이 확실한 아이돌스타의 열애가 조심스러운 것은 어쩔수 없는 일이다. 측근들 또한 두 사람이 굉장히 조심스러운 만남을 워하고 있다는 게 측근들의 말이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관해 두 소속사 모두 사실확인에 들어갔다. 모모랜드의 소속사 소속사 MLD 측 관계자는 열애설에 대해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콘 멤버로 2015년 가요계에 데뷔한 송윤형은 팀내에서 서브 보컬을 맡고 있다. 준수한 용모로 지난 2016년엔 화장품 단독 모델로 나서는 등 스타성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 2016년 모모랜드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데이지는 팀의 메인래퍼, 메인댄서를 맡고 있다. 랩실력이 뛰어나고, 팀 내에서 가장 춤을 잘추는 멤버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