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하늬 레깅스, 실검 등장에 궁금증 UP…'이것이 미코의 위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뮬라웨어
사진. 뮬라웨어

배우 이하늬가 요가복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모은다.

뮬라웨어는 18일 해당 제품 모델인 이하늬와 함께한 S/S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요가복을 입고 건강미를 발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뮬라웨어는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고, 스포츠를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라며 "이하늬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뮬라웨어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하늬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뮬라웨어는 19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 500만원과 이하늬 레깅스, 커피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하늬 레깅스 실시감 검색어 등장에 누리꾼들은 "역시 미코의 위엄" "이하늬 레깅스 한번 입어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