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포스코기술대학 2018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포스코기술대학(학장 양병호 인사문화실장)이 2018학년도 학위수여식(사진)을 개최했다.

포스코기술대학은 22일 본교(인재창조원)에서 2018학년도 졸업생과 장인화 철강부문장, 김학동 생산본부장, 오형수 포항제철소장, 이시우 광양제철소장, 최주 기술연구원장, 양병호 학장, 교수진 등 관계자 2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위수여식을 열었다.

2018학년도 졸업생은 포항캠퍼스 21명, 광양캠퍼스 19명 등 모두 40명이다.

포스코기술대학은 포스코가 2013년 10월 교육부로부터 정식 인가 받은 2년제 전문학사 과정의 사내대학으로, 2014년 개교 후 2016년 첫 졸업생 52명을 비롯해 올해까지 총 175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장인화 철강부문장은 축사에서 "지금의 마음가짐을 계속 발전시켜 현장의 주인이 돼주고 배움의 끈을 계속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했다.

수석졸업생인 이상후 씨는 "대학에서 배운지식과 기술을 현장과 연계해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해나가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