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봄날'을 앞두고 절친 민우혁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김용진의 소속사 라이언하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용진 콘서트 '봄날'을 응원하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의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민우혁은 김용진 콘서트 '봄날' 일정과 함께 "올 봄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기면 따뜻해질 콘서트"라고 전했다. 이에 김용진은 응원 영상을 자신의 개인 SNS에도 업로드하며 "항상 고마운 동생, 바쁠 텐데 영상 보내줘서 너무 고마워"라며 훈훈함을 보였다.
가수 김용진과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무명 시절을 함께 하며 한강에서 자주 만났다고 전하는 등 평소 절친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는 중이다.
김용진의 소속사 라이언하트는 "김용진의 소속사 합류 이후 첫 콘서트인 만큼 더욱 신경 써 준비하고 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용진 '봄날' 콘서트는 4월 20일 오후 6시, 4월 21일 오후 5시 양일간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