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불후의 명곡' 김용진, 단독 콘서트 '봄날' 앞두고 민우혁 응원 영상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STX 라이언하트
사진=STX 라이언하트

김용진이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봄날'을 앞두고 절친 민우혁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김용진의 소속사 라이언하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용진 콘서트 '봄날'을 응원하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의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민우혁은 김용진 콘서트 '봄날' 일정과 함께 "올 봄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즐기면 따뜻해질 콘서트"라고 전했다. 이에 김용진은 응원 영상을 자신의 개인 SNS에도 업로드하며 "항상 고마운 동생, 바쁠 텐데 영상 보내줘서 너무 고마워"라며 훈훈함을 보였다.

가수 김용진과 뮤지컬 배우 민우혁은 무명 시절을 함께 하며 한강에서 자주 만났다고 전하는 등 평소 절친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는 중이다.

김용진의 소속사 라이언하트는 "김용진의 소속사 합류 이후 첫 콘서트인 만큼 더욱 신경 써 준비하고 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 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김용진 '봄날' 콘서트는 4월 20일 오후 6시, 4월 21일 오후 5시 양일간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