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워너원의 박우진과 이대휘가 멤버로 합류한 브랜뉴뮤직의 새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15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AB6IX의 단체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흑백으로 표현된 첫 번째 사진 속에서 멤버들은 각기 다른 포즈와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눈길을 끌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며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사진 속에서도 느껴지는 멤버들의 케미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마침내 같은 공간에 모인 멤버들은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내면서도 완벽하게 어우러져 절대적 완전체로서의 AB6IX를 더욱 기대하게 했다.
브랜뉴뮤직은 "지금까지 공개된 개인 티저 사진과 단체 사진을 시작으로 이제 매력 넘치는 AB6IX만의 오피셜 콘텐츠들이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웅'의 합류로 인해 각자의 영역에 있던 멤버들에게 생기는 순차적인 스토리텔링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이어지는 콘텐츠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AB6IX는 오는 18일 오후 9시 30분, 엠넷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