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출연 중인 지이수가 특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이수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연출 김정현)에서 지능 범죄 수사 3팀의 신입 경찰 나형사 역으로 출연 중이다. 극 중 나형사는 아직은 모든 일에 서툴지만 열정 하나만큼은 경찰청장감인 캐릭터다.
4월 15일 방송된 '국민 여러분' 9~10회에서는 지능범죄수사 3팀이 박후자(김민정 분)의 백경 캐피탈이 관련된 부동산 사기 증거를 잡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앞서 압수수색을 통해 가져온 CCTV 영상물 및 서류를 보며 범죄 증거를 찾아 나섰다.
이날 나형사는 백경 캐피탈 건물의 CCTV 영상을 살펴봤다. 주변이 소란스러울 때도 CCTV에서 눈 한번 떼지 않던 나형사. '역시 나형사'라는 감탄을 부르던 찰나, 사실은 나형사가 CCTV를 보는 것이 아니라 뜬 눈으로 잠을 자고 있었다는 게 밝혀졌다. 아무리 피곤해도 CCTV 속 단서는 놓치지 않겠다는 나형사의 의지가 돋보이는 부분이었다.
지이수는 눈을 뜨고 자는 나형사의 모습을 능청스럽게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걸크러시 차 추격신으로 카리스마를 보여준 지이수가 코믹 연기 포텐까지 터뜨린 것. 앞으로 지이수가 나형사 캐릭터를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