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스테이션(STATION), 28일 싱글 '너를 위한 멜로디' 발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실력파 남성4인조 보컬그룹 스테이션(STATION)이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스테이션의 소속사 측은 "오는 28일 하성용, 길지혁, 김휘구, 박민웅으로 이루어진 남성 4인조 보컬그룹 스테이션이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싱글앨범 '너를 위한 멜로디(Melody 4 U)'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들려주는 Love Song이다. '너를 위한 멜로디'는 2PM과 산이(San E)의 앨범 프로듀서로 참여하였던 방유현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곡으로 부드럽고 진중한 사랑을 '노래' 라는 매개체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걸그룹 스텔라 출신 소영이 출연했다는 소식이 전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테이션은 그룹명처럼 어디에서든 편하게 듣고 즐기며, 편히 쉴 수 있는 가슴 따듯한 목소리를 가진 그룹이다"며 "스테이션이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니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남성4인조 보컬그룹 '스테이션'의 싱글 앨범은 오는 28일 음원사이트 등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