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 특이한 제목, 무슨 내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네이버 영화 제공.
네이버 영화 제공.

12일 오후 2시 40분부터 4시 50분까지 영화채널 OCN에서 방영되는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이 주목받고 있다.

특이한 제목의 이 영화는 지난해 4월 12일 개봉했으며, 이진욱, 고현정 주연의 로맨스 영화다. 익숙하지만 낯선 감정의 떨림을 고스란히 전해주는 두 사람의 재회를 서울의 곳곳을 배경으로 펼쳐놓는다.

동물원에서 호랑이가 탈출하던 어느 겨울날, 여자친구 집에 얹혀살던 경유(이진욱)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여자친구에게 쫓겨난다. 갈 곳을 잃은 경유는 캐리어 하나를 끌고 대리운전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밤 경유가 그토록 꿈꾸던 소설가가 되어있는 유정(고현정)이 경유 앞에 나타난다.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손님'은 제20회 부에노스아이레스 국제독립영화제 국제경쟁부문 FIRST METION(2018), 바르셀로나 아시아영화제 NETPAC 섹션 BEST FILM(2018) 등을 수상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