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에듀윌 전기기능사 시험 대비 '올인원패스' 출시…"필기와 실기를 한번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전기기능사 자격증 시험의 응시인원이 지속적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에 따르면 전기기능사 자격증 필기시험에 응시한 인원이 지난 2013년 27,879명에서 2017년 44,757명으로 60% 늘어난 것이다.

이는 전기 관련 에너지 시장의 호황으로 전기 관련 취업자 수가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전기기능사 자격증이 공공기관 및 공무원, 일반 기업에서 취업과 승진 시 우대받을 수 있는 자격증이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능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필기시험과 실기시험 모두를 준비할 수 있는 '올인원 패스'를 출시하고 수강생들을 모집중이다.

이 과정은 필기와 실기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과정으로, 10만원대의 초특가 수강료에 2개월 무료 연장이 가능한 만큼 도합 8개월간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특징이 있다.

필기 과정의 경우 과목별 개념 이해를 바탕으로 출제된 문제와 핵심 이론을 집중 공략한다. 실기 과정의 경우 이론과 작업형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실기 기자재 사용법 및 원리 이해로 실기 고득점 달성의 기반을 확립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은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을 대상으로 4회 분량의 기초 강의를 제공하기도 한다. 초심자의 첫걸음을 가볍게 만들어주는 기초 개념으로, 전기기능사 각 시험 과목에 들어가기에 앞서 탄탄한 시작을 적극 지원하는 것이다.

에듀윌은 올인원패스를 통해 2019년 전기기능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전기기사 수강료에 대해 30% 할인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전기기능사 시험 대비 올인원 패스 과정에 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