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107회에선 새로운 부부 조현재·박민정 부부와 메이비·윤상현 부부, 신동미·허규 부부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풍수 인테리어에 푹 빠진 조현재의 반전 모습이 공개된다. 평소 풍수 인테리어를 독학했다는 조현재는 이날도 어김없이 풍수 관련 동영상에 푹 빠져있었다. 이후 조현재는 본격적으로 풍수를 공부하기 위해 박민정과 함께 풍수 전문가를 찾았다. 강의를 듣던 도중, 조현재는 "어떻게 하면 저희가 더 활활 탈 수 있을까요?"라고 질문해 부부 금슬을 또 한 번 자랑했다.
이외에도 이번 방송에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여름나기가 그려진다. 이날 윤상현, 메이비 집에는 비상이 걸렸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위에 하필 에어컨이 고장 난 것이다. 설상가상으로 지은 지 7개월 밖에 안 된 집에 문제가 발생하자 윤상현의 로망이었던 '집'은 순식간에 골칫덩어리가 되어 버렸다.
그런가 하면 사이좋던 아이들까지 더위에 예민해진 나머지 장난감을 두고 쟁탈전을 벌였다. 과연 자매 첫 싸움을 종결시키기 위한 메이비의 훈육 방법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조현재·박민정 부부는 지난 7월, '동상이몽2'에 첫 출연한 이후 이목을 끌었다. 이에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아내 박민정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다시 높아지기도 했다. 아내 박민정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로 1980년 생(40세)인 조현재보다 1살 연하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뿐만 아니라 메이비와 윤상현은 1979년생(41세), 1973년생(47세)인 것으로 전해진다. 끝으로 신동미·허규 부부는 1977년생(43세)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동상이몽2' 107회는 금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