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가톨릭대 외식산업CEO연구과정 제30기 수강생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9월 9일부터 15주간 실무이론·훈련교육 등 특별프로그램 진행

대구가톨릭대학교 외식산업 CEO 연구과정(주임교수 유영진)이 다음달 7일까지 제30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9월 9일 개강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6시 30분까지 총 15주간 진행한다.

실무이론교육 60%, 실무훈련교육 40%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주요 핵심과목은 ▷POS 응용 점포개선 경영분석 ▷고객 유지 수비마케팅 ▷고객창출 SNS 마케팅 ▷매출 증대기법 ▷비용 절감기법 ▷수익 극대화방안 ▷음주류 판매 극대화방안 ▷점포유형별 투자 분석과 손익 관리 ▷인건비 절감 인공지능 경영기법 ▷유튜브 동영상 활용기법 ▷트렌드 메뉴 개발 전략 등이다.

대구가톨릭대 외식산업 CEO 연구과정은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전국 유명 강사진들의 시뮬레이션 훈련 등 차별화한 교육으로 구성해 인기가 높다.

이 과정을 총괄 지도하는 유영진 교수는 26년간 2천여명의 경영자 교육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품유통산업 종사자들의 협력체계 구축, 정보 교류 시스템 개발, 외식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연구 과정을 개발하는 등 산업체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유 교수는 "본 교육과정을 수료한 동문 상호간의 긴밀한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정보 교류와 경쟁력 강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기관장 망신주기' 논란과 관련해 이학재 인천공항공사 사장을 응원하며 이 대통령의 언행을 비판했다. ...
정부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에서 강변여과수와 복류수를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이를 통해 대구 시민의 식수 문제 해결을 조속히 추진할 것을 당...
샤이니의 키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을 받고 있는 '주사이모'에게 진료를 받았다고 인정하며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SM...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