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리텔 V2' 정형돈 장성규, 번외 대결도 주작? 선넘는 현피 대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MBC
사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정형돈과 장성규, 로켓펀치 연희가 '대한 외국인'들과 더욱 강력한 무아지경 '무덤 TV'을 선보이며 후반전 열정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오늘(20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정형돈과 장성규, 로켓펀치 연희가 '무덤 TV'에서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과 글로벌 현피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정형돈과 장성규가 한층 더 풍성한 재미가 더해진 '추석 특집 무덤 TV'를 펼친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지난주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과 엎치락뒤치락하며 터키 아이스크림 뺏기, RC카 레이스 대결 등을 이어 긴장감 넘치는 현피 대결 후반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형돈은 후반전에서 더욱 다양해진 국적의 외국인들과 라틴 댄스 배틀, 상식 대결 등 쫓고 쫓기는 현피 대결을 보여준다고. 그와 연희가 승리를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열정을 폭발시킬 예정인 가운데, 과연 승률 회복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특히 정형돈은 알파고 등장에 긴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모은다. 그의 출연료 10만원을 뺏으러 온 외국인 최강자 알파고는 상식 대결에서 수준급의 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알파고는 한국인인 정형돈도 모르는 상식 문제를 척척 맞히는 '요상한 상식 대결'을 펼쳐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할 예정이다.

이어 정형돈과 장성규가 알파고를 번외 경기로 이끌며 주작을 펼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정형돈은 "그냥 생각나면 다 하는구나?"라며 장성규의 프리한 말재간에 감탄(?)을 했다고. 이들은 쉬지 않는 '선넘는 현피 대결'을 치르며 웃음 폭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협동을 통한 훈훈 폭발 기부금 모으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마리텔 V2'가 추석 특집 2부를 이어나가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는 콘텐츠 방송들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