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유명 BJ철구가 전역 후 복귀 방송에 아내 외질혜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군 복무 후 2년 만에 복귀한 BJ철구는 지난 24일 '철구 2년 만에 돌아왔습니다'라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BJ 철구의 복귀 방송에 37만명에 이르는 시청자가 몰리면서 한때 접속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BJ철구는 "군대가기 전엔 게임을 많이 했는데 이제는 유튜브 영상으로 여러분들에게 재미를 드리고자 한다"면서 "정말 떨린다. 왜 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떨린다"라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아내 외질혜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BJ철구는 2018년 군에 입대하면서 잠시 활동을 중단했다. 군 복무 중 필리핀 원정 도박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을 빚기도 했다. 아내인 외질혜 역시 J 감스트, NS남순 등과 함께 특정 여성 BJ를 성희롱성 발언을 하면서 '미풍양속 위배'로 3일 이용 정지 징계를 받았다.
한편, 철구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BJ로 인기를 끌었다. 아내 외질혜 또한 구독자가 73만여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다. 두 사람은 2016년 결혼식을 올린 뒤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부정선거 의혹' 제기 모스 탄 만남 불발… 특검 "접견금지"
윤희숙 혁신위원장 "나경원·윤상현·장동혁·송언석 거취 밝혀야"
관세 폭탄에 노동계 하투까지…'내우외환' 벼랑 끝 한국 경제
김상욱, '소년 이재명 성범죄 가담' 주장 모스탄에 "추방해야"…이진숙 자진사퇴도 요구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