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공개하는 미니멀 라이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MBC '나 혼자 산다' 3월 19일 오후 11시 10분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새로 이사한 집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키는 스스로를 '투머치 끝판왕'이라고 했다. 이제는 "다 비우고 싶었던 것 같다"며 이사한 집에서는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한다.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생활하는 키는 잠에서 깨자마자 반려견 육아에 나서며 개아빠의 모습을 보여줬다. 입버릇처럼 "지겨워~"라고 하면서도 청소기를 돌리고 빗자루로 테라스를 쓰는 등 살림꾼의 모습이다.

키는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집에서는 반려견 앞에서 꼼짝 못 한다. 반려견들을 극진히 모시는 서열 최하위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키는 미니 텃밭에 모종을 손수 심으며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냈다. 그리고 비밀의 방 콘셉트라며 방 한편에 숨겨진 또 다른 방에 각종 물건들을 채워 넣으며 이 방을 '키포터와 비밀의 방'이라 이름 지었다고 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