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산도서관 ‘굿소비 챌린지’ 동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고산도서관
고산도서관 '굿소비 챌린지' 동참

수성구립고산도서관(관장 서명혜)은 8일 'Good소비, Good대구 챌린지' 동참을 통해 코로나19 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 주는데 힘을 보탰다.

'Good소비, Good대구'는 대구시에서 추진 중인 릴레이식 착한소비 선결제 운동으로, 평소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이나 가게, 카페 등 소상공인, 자영업자 업소에 선결제하고 재방문을 약속하는 착한 소비 운동 캠페인이다.

고산도서관은 범어도서관으로부터 지목을 받고 도서관 근처 신매시장의 음식점 한 곳을 방문해 선결제 운동에 참여했다.

서명혜 고산도서관 관장은 "챌린지 참여를 통해 얼어붙은 지역 경제를 녹여 지역 상권을 활성화시키고 코로나 극복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음 주자로 해피어린이집 이은영 원장을 추천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 윤리위원회는 한동훈 전 대표를 '당원게시판 여론 조작' 이유로 제명하였고, 이에 대해 한 전 대표는 윤리위의 결정이 이미 정해진 것...
원·달러 환율이 10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1,480원에 가까워지면서 이재명 정부의 대규모 재정 지출로 인한 통화량 증가와 관련된 논란이 재점...
경기 고양경찰서는 진로 변경 차량을 고의로 들이받아 1억2천만원 상당의 보험금을 편취한 가족 보험사기단을 검거하고, 40대 부부와 60대 장...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되어 특검이 사형을 구형한 사건이 국제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그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