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읍천리382’, ‘퍼스널스피치’와 업무협약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왼쪽부터 퍼스널스피치 정채연 부원장, 고서연 원장 읍천리 전재목 대표.
왼쪽부터 퍼스널스피치 정채연 부원장, 고서연 원장 읍천리 전재목 대표.

읍천리382(최보규, 전재목 대표)와 스피치 코칭 전문 교육기관인 퍼스널스피치(고서연 대표)가 3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퍼스널스피치는 이번 협약에 따라 읍천리 382와 함께 전반적인 위생교육 및 고객응대 교육을 통해 신규 지역 가맹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CS교육, 매뉴얼 개발 등을 지원하는 등 상생 파트너의 역할에 집중할 계획이다.

읍천리 전재목 대표는 "개인의 이익이 아닌 다수의 상생과 이익을 위해 이 사업을 시작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사회에 지역들과 상생하여 많은 이들이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개발에 힘을 쏟을 것"이라고 했다.

퍼스널스피치 고서연 대표는 "서비스교육을 통한 직원 인식함양과 능력을 향상시키고, 고객서비스 메뉴얼 제작 및 고객응대에 있어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읍천리382는 현재 대구 본점을 시작으로 대구와 경북에 31개점, 경기도 11개점, 제주도 1개점, 부산과 경남에 13개점, 대전과 세종에 3개점, 청주 3개점 등 전국에 총72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시대를 아우르는 레트로 감성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