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 고객 대상 '골든 마스크' 증정

바디프랜드는 20일까지 '세계 1위 국가대표 헬스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제휴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라며 "세계 1위 국가대표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오천만 국민의 성원이 베이징까지 전해질 수 있도록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응원을 위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더파라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홈뷰티 기기 'BTN(Back To the Nature) GLED 마스크(119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 '더팬텀'과 견인 기능이 포함된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휴대용 소형 안마기 '미니건', 복부 온열기 '미니웜벨트' 등 응원 마사지기기 2종을 증정하기로 했다.

이와함께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앉아 국가대표의 경기를 시청하는 모습과 응원의 메시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니건(30명), 미니웜벨트(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