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의 브랜드 셀렉스가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퍼스널 셀렉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퍼스널 셀렉스'는 헬스케어 테크기업 로그싱크의 특허 받은 데이터 분석 알고리즘 기술을 바탕으로 설계됐다. 20여 명의 생명과학·약리학·임상의료·데이터분석·시스템개발 분야의 전문가들이 약 5년의 연구과정을 통해 개발한 분석 알고리즘으로 고객의 건강상태를 다각도로 분석 및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셀렉스몰 퍼스널 셀렉스 코너에 접속해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전신 13개 분야, 52개 설문 항목에 응답하면 현재 건강설문점수가 가장 낮은 3개 영역을 보여준다. 눈 건강, 간 건강, 비만 조절, 장 건강, 피부, 관절, 근육, 스트레스 등으로 영역을 나눠 주의 및 관리가 필요한 영역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과 관련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또한 추천 제품에 대해 정기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영양사 자격증을 보유한 '건강상담사'들이 주 2회 건강 및 영양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며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앞다퉈 출시되고 있고,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올바르게 선택해야 한다. 셀렉스는 고도화된 알고리즘 전문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직접 작성한 건강설문 내용을 정교하고 정확하게 확인하고, 꼭 필요한 영양성분부터 올바르게 섭취하시는 데 도움이 되고자 이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