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미트리 이옥진 대표, ‘2022년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 포상’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수상

사진= 미트리 제공
사진= 미트리 제공

미트리 이옥진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2년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 포상' 일자리 창출 지원 개인 부문에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옥진 대표이사는 ▲청년 고용 창출 ▲청년의 장기근속 및 핵심 인력 지원 ▲여성 고용 촉진 및 일자리 배려 정책 ▲일·생활 균형 실천 및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복지정책과 휴가 권리 보장 등을 위한 제도 ▲전산 프로그램 구축을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 ▲유연근무제 등을 시행하여 일자리를 늘리고 일자리의 질을 선도적으로 개선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미트리(주)는 청년 디지털일자리, 파란일자리, 각종 채용박람회 등의 다양한 일자리 창출 사업에 적극 동참하여 역량 중심의 열린 고용을 실천하고 있다. 더불어 새일여성센터 협약(새일여성인턴쉽)을 통한 여성 채용 및 여성친화일촌기업 협약, 여성관리자 비율 목표제 시행 등 다양한 시스템을 통해 전체 중 청년 고용 비율 81%, 작년 대비 고용 증가율 79.2%를 달성하는 등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다.

이옥진 대표이사는 "'함께 꿈꾸고 실현한다'라는 경영이념으로 회사의 성과를 직원들과 공유한다"면서 "이를 통해 근로 환경 및 처우 개선에 힘쓸 뿐만 아니라 쾌적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